변호사 선임임에 관하여

작성자 최 * * | 작성일 2021-05-09 | 조회수 135

호 소 문
국회사무총장(담당자)님 귀하
○ 너무 억울하여 도음을 요청하오니 선처하여주세요.
○ 성 명 : 최 홍 식-vnn3003@daum.net.

○ 북부검찰청 당시 정광병(연수40기)는 2010. 10. 26. 23시50경. 피해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상태로 최홍식에 폭행상해피해를 당하였다며 고소한 사건을 강북서 초동수사관 유병택에 선정 지휘하여 지휘 받은 유병택은. 증거-1과 같이 ‘고의로’ 수사보고서를 거짓과 허위로 작성하고 증거까지(2) 조작하여 기소의견으로 보고한 사건을 기소하여 2년간 1. 2. 심 재판 에 시달려 가정이 파탄 나고 직장까지 잃은 사건이며 사건 모두 무죄를 받은 사실이 있습니다. 후. 정광병 검사는 경찰. 검찰. 법원에 블랙리스트로 등록시켜 원심 6가지사건 사건 모두에 관여 및 직접 관할로 이첩시켜 경찰서를 선정 조사경찰관을 지정 무혐의 처분하도록 지휘하여 불이익을  준 사실의 증거가 있으며. 특혜로 일 계급 특진 및 보직 이동한 사실도 증거가 있습니다. 후. 경찰에서는 10년 동안 공권력을 동원하여 위협과 협박 미행. 감시. 내사. 심지어 동사무소 직원 수도검침원 통장까지 동원 감시 내사한 사실이 있어 인권침해 및 생명에 위협 받는 증거서류를 첩부 국가인권위에 진정한 사건에 대한 처리결과 서류입니다. 
○ 행정소송법원 시간구합562와 2021아123호(국선변호신청)에 대해 법원은 기각 처분 하였습니다. 최홍식은 법에는 무뢰한이라 국선변호사의 도음을 요청합니다. 
○ 이대로 재판을 한다면 지난 10여 년간의 횡포와 앞으로도 검사의 지휘아래 경찰과 검찰 횡포에 법원이 동조하여 부당하게 처분 한 6가지의 사건과 같이 본 행정소송사건(인권침해 등) 역시 부당하게 처분 할 것이 뻔 하여 살길이 없습니다. 언제나 국민 곁에 있는 국회법사위에서 관심 가져 억울한 피해에서 구해 주시길 호소하오니 선처하시어 도와주시길 간절히 바라며 글을 올립니다. 본 사선으로 인하여 생활보자며 차상위 해택으로 근근이 살아가는 자입니다.

  2021. 4. 18. 최 홍 식.

국회사무총장(담당자)님 귀하